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고객님 성함과 말씀하신 기간인 18.08월~18.10월 사이엔
고객님 성함이나 천안 지역으로는 기타주문 건이 확인 되지 않습니다~
혹시 저희 매장에서 구매 하신거라면 주문자 성함과 기타 브랜드와 모델 확인 부탁드리구요~
이러한 확인 요청을 하는 이유는
만약 저희 매장에서 작년 9월쯤 구매 하셨다면 증상에 따라 A/S 무상기간에 속할수도 있기에
확인 부탁드리는 거구요
다른 매장에서 구매 하셨다면 가장 좋은건 구매처에 가서 셋팅을 받으시는게
비용이 가장 적네 나올수 있는 방법 이실겁니다~
일단 문의 하신 불편한 점에 대해서 말씀 드리자면
그러한 증상이 일어나는 원인중 가장 흔한 경우로
1번은 계절의 변화에 따른 넥의 휨이 원인으로 보이구요
2번은 연습에 따른 프랫에 닮음 으로써 생긴 원인
3번 그외에 문제
3가지 중에 1가지로 보입니다
1번의 문제일 경우 기타 안에 장착되어 있는 트러스트 로드를
ㄱ자 렌치를 가지고 조절을 해서 교정 할 수가 있구요
만약 2번의 문제라면 공장에 입고하여 소모품인 프렛을 교체 해야 합니다
3번은 상현주나 하현주 또는 브릿지 등등 흔치 않지만 발생 할수 있는 여러 원인들이 있습니다
이 중에 어떤 문제인지는 직접 기타 실물을 보지 않은 상황에서는 정확히 판별이 어렵습니다ㅜㅜ
a/s 를 받으시고 싶으시다면
첫째. 구매처 쪽에 문의 하셔서 수리를 받는 방법
둘째. 크래프터(구 성음기타)면 크래프터 본사 or 콜트라면 콜트 본사쪽에 문의를 하셔서
거주하시는 지역 근처에 a/s 를 받을 수 있는 대리점을 문의 하셔서 수리 받는 방법
셋째. 마찬가지로 크래프터면 크래프터 본사 or 콜트라면 콜트 본사쪽에 기타를 택배 발송하여 수리 받으시는 방법
이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크래프터(구 성음기타) 나 콜트를 취급하는 대리점이라
타 지역에 있는 대리점 소개 까지는 어렵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수고하십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여기는 지방 천안 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지난년도 9월쯤 기타를 구입했읍니다
사용하는중 요즘은 5번줄 5플랫 쯤 부터 음이 깨끗하게 제대로 나오지 않아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요
해결 방법좀 알려주세요
위 댓글 잘 읽어 보았읍니다
구입주문일은 2018년10월19일이구요
구입처는 마포구 양화로50 2층 통기타이야기 입니다
모델명은 우리 아이들이 사준거라 잘 모르지만
HCRIME0250 이렇게 내부에 적혀있읍니다
통기타 이야기 라는 곳은 저희와는 관계가 없는 악기점이라
저희가 셋팅을 도와드릴 경우 비용이 청구가 되십니다~ㅠㅠ
대부분 악기점에서는 무상 a/s 기간이 1년 정도는 되므로
아무래도 구입처에서 a/s를 받으시는게 비용면에서 고객님께 유리하실 것 같습니다^^
판매점과 연락이되어 처리하기로 했읍니다
그동안 도움주시어 감사드림니다